맛집

[마포] 매콤달콤한 대창구이 맛집, 세광양대창

티미킴 2022. 4. 21. 14:15
반응형

주소 : 서울 마포구 도화길 29-1 1층

영업시간 :

 - 평일 : 오후 4시 ~ 오후 11시

 - 주말 : 오후 3시 ~ 오후 11시

주차 : 불가능, 주변 유료주차장 이용해야 함

재방문 의사 : ⭐️⭐️⭐️⭐️

 

짝꿍이랑 뭘 먹을까 하면서 돌아다니다가 가게 분위기가 특이해서 방문해보았다. 근데 왠걸! 대창 구이가 이렇게 맛있는 집을 발견하게 되었다. 평소 대창구이가 느끼해서 많이 못 먹어 본 사람들은 한 번 먹어보길 바란다. 매콤하게 양념이 되어있어 쉴틈없이 먹을 수 있을 것이다. 😊

 

 

🍽 메뉴판

구이류는 첫 주문은 3인분 이상해야한다. 나는 평소에 곱창구이가 느끼해서 잘 안 먹어서 대창, 막창, 특양 중에 뭐가 맛있는지 몰라서 무난하게 모듬구이로 주문했다.

 

 

 

 

🍽 가게 분위기

 가게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옛날 노포 분위기가 물씬 난다. 알고보니 체인점이라 다른 지역에 있는 세광 양대창도 방문해본 적이 있는데 똑같은 분위기다. 마포공덕점을 처음 방문했을 땐 노포 분위기 + 너무 맛있는 대창구이 집이라 유서 깊은 집인 줄 알았다. 😂

 

 

🍽 모듬구이 (47,000)

모듬구이를 주문하면 숯불이 세팅된다. 그리고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신다. 직원분의 화려한 손놀림을 보다보면 모듬구이가 맛있게 익어있다. 

 

꽃대창인가? 보통 이걸 먹으면 기름기가 너무 많아서 한 입 먹고 물리는데, 여기는 매콤달콤한 양념을 해서 나온다. 그래서 덜 느끼하게 더 많이 먹을 수 있다. 

 

 

 

🍽 양볶음밥 (13,000)

한국인이라면 후식은 볶음밥. 볶음밥을 주문하면 숯불을 빼주시고 주방에서 조리된 볶음밥을 가져다 주신다. 볶음밥은 밑에 눌은 밥을 먹는게 또 맛있는데 이게 없는 것이 좀 아쉽다. 양볶음밥도 모듬구이처럼 매콤달콤하게 양념이 되어있다. 그리고 나가는 길에 후식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있으니 꼭 잊지말고 챙겨 먹자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