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분당] 분위기 맛집, 도넛 드로잉
도넛드로잉
✔ 주소 :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103 1층
✔ 영업시간 :
- 평일 : 오전 11시 ~ 오후 10시
- 주말 : 오전 10시 30분 ~ 오후 10시
✔ 주차 : 주차 가능, 앞에 널찍한 주차장 있음
회사 후배가 맛있는 도넛가게가 있다면서 알려준 곳이다. 후배는 수내역에 있는 곳을 방문했던것 같은데 미금역 근처에 크게 가게가 있는 것 같아서 나는 미금역으로~
참고로, 미금역에서 도보로 올 수 있을 만한 곳은 아니다. 도보 20분이라고 찍히긴 하지만 왠만하면 차를 이용해서 오는 것이 좋다. 엄청나게 큰 길을 건너와야되기 때문에..
카펫 드로잉에서는 총 7개의 도넛 종류를 팔고 있다.
나는 이중에서 피넛, 초코 크런치, 바질 크림 그리고 밀크림 도넛 4개를 주문했다. 주문 후 주변을 둘러보니 4인 가족끼리 도넛 2개 정도 주문해서 먹더라.. 나는 짝꿍이랑 둘이 갔는데 도넛 4개ㅋㅋㅋ 도넛 크기가 꽤 큰 편이라서 먹다 좀 남겼다..
음료메뉴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. 도넛이 달달할테니 아메리카노로 주문했다. 커피는 신맛이 많이 안나는 게 딱 내 취향이었다.
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예쁘다.
이 가게의 포인트는 바로 이 야외 정원이다. 정원 중앙에 연못이 있고 그 주변에 둘러앉을 수 있게 테이블이 있다. 캠핑 온 기분~ 오늘 날씨가 좋아서 야외자리에 앉았다.
우리가 주문한 도넛무리들ㅋㅋ 그릇이 꽤 큰데 그 그릇을 꽉 채우는 거대한 도넛들.. 근데 야외 테이블은 다 높이가 좀 낮아서 살짝 불편하다.
🍴초코 크런치 (₩4300)
⭐⭐⭐⭐
안에 진하고 꾸덕한 초코크림이 들어있다. 노티드 초코크림은 가볍고 깔끔한 느낌이라면 카페 드로잉의 초코크림은 좀 더 꾸덕~한 초코 크림이다. 그리고 이건 위에 토핑으로 올라간 크런치가 하이라이트이다. 바삭!하고 달콤한 초코 코팅 굿굿.
🍴피넛 (₩4300)
⭐⭐⭐⭐⭐
달콤하고 고소한 땅콩 크림이 들어가있다. 크림이 입안에서 가볍게 삭 녹아내리는 맛이 정말 맛있었다. 나는 이게 베스트였다.
🍴바질 크림치즈 (₩3800)
⭐⭐⭐
뭔가 베이글을 상상하고 가서 그런가? 크림치즈가 더 듬뿍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쪼끔 얇았다. 그렇지만 바질의 향이 가득~ 근데 이게 내 취향이 아니었다😂 내 짝꿍도 바질 향이 너무 강해서 취향이 아니랬다.
🍴밀크림 (₩3200)
⭐⭐⭐
입이 떡 벌어질만큼 엄청난 우유크림이 샌드되어 있었다. 크림자체는 지나치게 달지도 않고 부드럽고 정말 맛있다. 근데 도넛 빵이 간이 많이 안되어있다고 해야하나? 심심..해서 크림이랑 같이 먹었을 때 조화롭지 못했던 것 같다.
야외 공간도 넓고 테이블마다 파라솔이 다 있어서 지금처럼 바람 살랑살랑 부는 날에 가면 좋을 것 같다. 사진찍고 놀기 참 좋다.